임대업체 선정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임대업체 선정 재입찰 |
임대물건 및 장소 | ○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470-7 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 내 카페테리아, 편의점, 게임장, 탁구장 - 전용면적 : 총 480.57㎡ (카페테리아 259.05㎡, 편의점 33.36㎡, 게임장 62.76㎡, 탁구장 125.40㎡) |
계약기간 | ○ 2020. 4. .~ 2023. 4. .(3년) |
참가자격 | ① 결격사유가 없는 음식업 및 임대대상 운영자 등록업체(법인 및 개인사업자) - 최근 1년간 결산기준 순수 매출액이 1억 이상실적 보유자 가산점 부여 ② 호텔 또는 식당(양식, 한식) 요리사 및 운영관리자 - 시중 은행 현금 잔고 5천만원 이상 보유자 가산점 부여 |
비용부담 | ○ 당사 : 영업장 시설 및 비품, 화재보험 등 ○ 업체 : 인건비, 식재료비, 소모품비, 법정공과금등 식당관련 각종 인허가 및 운영전반, 종사원 위생복 세탁비, 기타 시설투자 |
구비서류 | ① 개인사업자 및 법인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당사 소정양식) - 임대영업장 사업계획서 1부 (대리인등록시 위임장은 입찰참가신청서에 기재하고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지참)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계 1부,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1부 ② 호텔 또는 식당 요리사 및 운영관리자 -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당사 소정 양식) - 임대영업장 사업계획서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경력증명서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시중은행 현금 잔고 증명서 1부, |
현장설명 | ○ 2020년 3월 16일(14:00) 당사 회의실 / 현설 필 / 주민등록증 및 사용인감 지참 대리인시 위임장 1부 및 주민등록증 지참 |
등록마감 적격심사 | ○ 2020년 3월 20일(18:00) 당사 운영팀 / 사용인감 지참 |
입찰일시 제안서평가 | ○ 2020년 3월 24일(14:00) 당사 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
2. 입찰참가자 선정방법 : 적격심사(매출액, 재무상태, 운영실적, 사업계획서) 후 상위 3개
업체에 한하여 입찰(제안서평가) 자격을 부여합니다.(개별 통보)
3. 운영자 결정방법 : 최고 입찰가 제시 및 제안서 PT 발표 및 평가로 선정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 일금삼백육십만원(3,600,000-)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 마감 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귀속 : 운영자로 선정된자가 소정기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당사에 귀속됩니다.
6. 입찰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입찰의 무효조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서는 무효입니다.
7. 기 타 :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및 운영팀(033-639-81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같이 공고합니다.
2020년 3월 5일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대표이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