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카페테리아 식탁 및 의자 구입
나. 입찰내역 : 4인용 식탁 및 의자 세트 60조
2. 입찰일정
○ 공고기간 : 2016. 10. 17 ~ 2016. 10. 23 (7일간)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 및 전자조달시스템(http://www.thekb2b.kr)
구 분 |
사양 설명회 |
등록 서류 제출 |
가격 입찰서 제출 |
개찰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16. 10. 21 15:00 |
2016. 10. 24 ~ 17:00한 |
2016. 10. 25 09:00 ~ 14:00 |
2016. 10. 25 14:10 |
장 소 |
당사 소회의실 -사용인감 지참 |
당사 관리팀 -사용인감 지참 |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
The-K B2B 및 유선으로 통보 |
3. 입찰참가 자격요건
가. 국가, 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른 법령의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도 같음)
나. 부가가치세법 제5조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의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증상 종목 및 업태가 해당 품목을 취급할 수 있는 업
체
라. 당사가 주최하는 사양설명회에 필히 참석하고, 입찰 참가신청을 한 업체
마. 당사가 제시하는 제품의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한 업체
4. 사양설명
○ 사양설명회 : 2016. 10. 21 (15:00) 당사 소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당사 소정양식】1부
○ 사업자등록증 및 공장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입찰보증금 또는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국세 또는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당사 소정양식】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위임 시) 각 1부
○ 기타 사양설명서 및 입찰유의서 등에서 요구한 서류 각 1부
6.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당사가 책정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 입찰제(전자입찰)
8.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조(입찰의 무효)에 의함
9. 입찰보증금
○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0. 계 약
○ 계약 체결
-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건의 입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1. 기타사항
○ 본 공고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및 전자조달시스템(www.thekb2b.kr)에 게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061-780-7119)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10. 17.
The-K 지리산가족호텔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