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편의점 임대차 계약
나. 입찰내역
구 분 |
장 소 |
면 적 |
비 고 |
내 용 |
당 호텔 지하 1층 |
132.23㎡(40평) 전용면적 : 131.04㎡(39.3평) 공유면적 : 1.19㎡(0.7평) |
다. 계약기간 : 2017. 1. 1 ~ 2019. 12. 31까지
라. 입찰일정
○ 공고게시일 : 2016. 12. 19
당사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 및 인근 지자체 홈페이지
구 분 |
현장설명회 |
입찰서 및 등록서류 마감 |
입 찰 |
일 시 |
2016. 12. 23(금) 14:00 |
2016. 12. 23(금) 09:00 ~ 17:00 |
2016. 12. 26(월) 14:00 |
장 소 |
당사 관리팀 -사용인감 지참 |
당사 관리팀 -사용인감 지참 |
당사 회의실 (변경시 추후 개별통보) -사용인감 지참 |
2. 참가자격
가. 편의점 영업 허가 취득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나. 당사가 주최하는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 참가신청을 한 업체
3.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 : 2016. 12. 23. (14:00시) 당사 관리팀 / 사용인감 지참
○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사업자인 경우 제출
4.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서류등록 : 당사 관리팀 방문접수
(1) 제출기한 : 2016. 12. 23.(금) 09:00 ~ 17:00시 한
(2) 제출장소 :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로 317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 061-780-7119)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붙임 1】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붙임 2】
(3) 서약서 1부【붙임 3】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사업자인 경우)
(5) 법인등기부 등본 1부(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최근3개월 이내) 원본 각1부
(7)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증권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1부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사업자인 경우 대리인 제출 시)
- 위임 시 가족 또는 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보험증 사본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5. 입찰보증금
○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6.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당사 예정임대료 이상 최고 임대료 제시자 낙찰
8. 임대보증금 : 금이천오백만원정(₩25,000,000-)
9.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10.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조(입찰의 무효)에 의함
11. 공지사항
○ 입찰유의서 등을 적용함
10. 기타사항
○ 본공고 내용은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에 게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 061-780-711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12. 19.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지리산가족호텔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