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 객실정비 용역 계약
2. 입찰일정
구 분 |
공고일 |
입찰등록 마감 가격 입찰 |
제안서 발표 |
낙찰자 협상 및 선정 |
일 시 |
2. 15 ~ |
2. 24. 18시~ |
2. 27. 14~ |
2. 28~ |
장 소 |
- |
서류 : 당사제출 입찰 : 누리장터 |
PT : 당사 |
|
※ 별도의 현장 설명회는 없으며, 당사 방문시 2. 21일 내방 및 설명 가능
※ 입찰서류 : 우편 접수 가능하며, 2월 24일 도착분에 한함.
3. 대상시설
구 분 |
내 용 |
비 고 |
호 텔 명 |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
|
위 치 |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로 317 |
|
대지면적 |
36,467㎡ |
|
연 면 적 |
16,628㎡ (객실 134실) |
지하 1층, 지상 7층 |
용 도 |
숙박시설 (가족호텔) |
객실 내 취사시설 구비 |
4. 객실 수량 및 형태
형 태 별 층 별 |
17평형 양실 |
20평형 양실 |
20평형 한실 |
23평형 |
38평형 |
비 고 (계) |
||||
양실 |
한실 |
|||||||||
전면 |
전면 |
후면 |
전면 |
후면 |
후면 |
후면 |
전면 |
|||
면적(㎡) (평) |
35.3 (11) |
41.0 (12) |
41.0 (12) |
41.0 (12) |
41.0 (12) |
47.9 (15) |
47.9 (15) |
82.1 (25) |
- |
|
기준인원 |
3명 |
4명 |
4명 |
4명 |
4명 |
5명 |
5명 |
5명 |
- |
|
층 별 실 수 |
2층 |
|
|
|
11 |
11 |
|
2 |
|
24 |
3층 |
4 |
|
|
11 |
11 |
|
2 |
|
28 |
|
4층 |
4 |
|
|
11 |
11 |
|
2 |
|
28 |
|
5층 |
4 |
7 |
6 |
2 |
3 |
2 |
|
|
24 |
|
6층 |
4 |
5 |
5 |
|
|
2 |
|
|
16 |
|
7층 |
4 |
1 |
5 |
|
|
2 |
|
2 |
14 |
|
계 |
20실 |
13실 |
16실 |
35실 |
36실 |
6실 |
6실 |
2실 |
134실 |
|
수용인원 |
60명 |
52명 |
64명 |
140명 |
144명 |
30명 |
30명 |
10명 |
530명 |
5. 계약기간 : 2023년 3월 16일 ~ 2026년 3월 15일(3년)
※ 계약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할 경우 2026년 3월 15일까지 계약을 보장하며, 매년 갱신 계약함.
(최저임금 및 물가 변동에 따른 도급금액 반영)
- 업무수행능력 평가 결과에 따라 연장 계약 가능
6. 계약인원 : 최소 인원 ○명 (관리자 ○명, 객실정비 ○명)
※ 관리자 : 현장소장 또는 서무, 총괄 객실정비 등의 업무 수행 가능한자.
7. 예정가격 산출 방법
가. 객실 추정 판매 실수 : 약 17,000실 (9.5개월 기준)
- 산출근거 : 27,066실 (2022년 판매실수) X 약 80% (연박 반영한 청소 객실비율) X 9.5/12개월
나. 예정가격 (입찰 가격 산출 근거)
- 고정인건비 (고정인원 X 9.5개월. 단, 1개월 20.8일 근무 기준) - 추가 객실 청소비 (1실당 추가 청소비로 고정인원이 청소 할 수 있는 객실 외 추가 청소 객실) ※ (17,000실 – 고정인원 9.5개월 청소 객실수) X 1실당 단가 금액 ⇒ 고정인건비와 추가 객실청소비를 합한 금액을 입찰 금액(부가세 포함)으로 제시 관리자 1명은 객실청소 제외로 가정하여 산출, 인건비는 최저임금 이상으로 제시하며, 별도의 하한선은 없음. |
8. 정산방법
(1안) : 매월 고정인건비와 추가 인건비를 매월 지급
(2안) : 매월 청소객실 수만큼 지급
=> 매월 비용 지급방식은 1, 2안 선택 가능하나, 2안 선택시 제안서 평가에 추가 점수 반영
9. 입찰방법
가.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나.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 제안서평가 80%와 가격평가 2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후, 협상에 의거 낙찰자 선정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배점 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 전에 누리장터를 통해 입찰 금액을 입력후, 제안서에 산출근거 표기
10.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기준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상 종목 및 업태가 도급용역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법인
다. 공중위생관리법에 의거 공중위생영업신고(영업신고증, 위생관리용역업)를 받은 업체
라.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134실 이상의 관광 숙박시설업의 객실청소 용역 업무를 수행하였거나 수행하고 있는 업체
- 단일 계약으로 하나의 단지 내에 있는 복수 건물도 인정
마. 당사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바. 파산법, 화의법, 회사정리법에 의한 부도, 파산, 법정 및 은행관리 대상업체(동 절차 중에 있는 업체 포함)가 아닌 업체
사.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 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 승계를 한다는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업체
아. 누리장터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1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당사 입찰 유의서 제3조에 의거 입찰 등록마감일까지
납부 (현금 또는 보증보험 증권),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2. 입찰의 무효 : 유효한 입찰가가 없을 경유 (당사 입찰 유의서 제8조 및 제10조에 해당하는 경우)
13.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 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3개월 이내) 각 1부
다. 공중위생관리법에 의거 영업신고증 또는 위생관리용역 신고증 1부.
라. 입찰보증금도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마. 금융거래 이상 유 • 무 확인서 또는 거래은행양식 1부
바. 용역 제안서 1부 (PT 발표용)
사. 청렴이행각서 및 서약서(당사 소정양식) 각 1부
아. 법인인감증명서 (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 : 해당시) 1부
자. 용역이행실적증명서 (당사 소정양식) 1부
- 이행실적증명서
-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첨부
- 건축물관리대장(실적에 해당하는 건물) 원본 1부
차. 납세완납증명서(국세,지방세), 기업신용평가서 각 1부
카.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각 1부
- 제안서 발표(PT)시 제출 가능
타. 업체 대차대조표 (최근 결산자료)
파.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당사 소정양식)
하. 기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 입찰서류는 우편접수도 가능하며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도착분에 한함
14.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실적증명서 및 입찰관련 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할 경우 입찰의 무효 및 향후 입찰참가에 제재조치를 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등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팀 (☎061)780-7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2월 14일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