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객실 침구린넨류 제작 구입
나. 입찰내역 : 한실 이불 외 2종 3,900점
다.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8. 3. 20
2. 입찰일정
○ 공고기간 : 2018. 2. 19 ~ 2018. 2. 23 (5일간)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 및 전자조달시스템(s2b.teachiworld.com)
구 분 |
사양 설명회 |
등록서류 제출 |
가격 입찰서 제출 |
개찰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18. 2. 23 11:00 |
2018. 2. 23 09:00 ~ 17:00 |
2018. 2. 24 09:00 ~ 13:00 |
2018. 2. 24 13:10 |
장 소 |
당사 소회의실 -사용인감 지참 |
당사 관리팀 |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
The-K B2B 및 유선으로 통보 |
3. 입찰참가 자격요건
가.「소득세법」제168조,「법인세법」제111조 또는「부가가치세법」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고, 종목 및 업태가 해당 품목을 취급 할 수 있어야 함.
나. 당사가 주최하는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다.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s2b.teachiworld.com)에 이용 등록을 필한 업체
라. 당사 린넨류를 직접 제작 가능한 공장등록증 보유 업체
4. 사양설명
○ 사양설명회 : 2018. 2. 23 (11:00) 당사 소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 신청서【당사 소정양식】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원본대조필) 또는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공장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 국세 또는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서약서【당사 소정양식】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위임 시) 각 1부
-현장 설명시 제출(미 제출시 등록 제외)
○ 기타 사양설명서 및 입찰유의서 등에서 요구한 서류 각 1부
6.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당사가 책정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 입찰제(전자입찰)
8. 입찰의 무효
○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조(입찰의 무효)에 의함
9. 입찰보증금
○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0. 계 약
○ 계약 체결
- 낙찰자는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건의 입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1. 기타사항
○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시행에 따른 수수료는 낙찰업체가 부담합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입찰공고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The-K B2B 전자조달시스템(s2b.teachiworld.com) 및 The-K B2B 고객센터(☎1566-5626)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체결 및 납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061-780-7119)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2. 19.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