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 편의점 임대차 계약 |
임대물건 및 장 소 | ?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로 317 지하 1층 편의점 131.04㎡ (39.3평) |
입찰참가자격 | ? 편의점 영업 허가 취득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구 비 서 류 | ? 입찰참가 신청서(당사 소정양식) 1부 ? 법인등기부 등본 1통(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 인감증명원 1부, 사용인감계 1부 ? 국세(법인) 및 지방세(개인) 완납증명원 1부 ? 위임장 1부 -위임 시 가족 또는 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보험증 사본 지참 ?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금액의 5/100이상 되는 현금이나 농협발행 자기앞 수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시 납부 |
현 장 설 명 | ? 2018년 10월 19일(14:00) 당사 관리팀 (현설 필/사용인감 필) - 대리인 참가 시 제출서류 : 위임장 1부, |
등 록 마 감 | ? 2018년 10월 19일(17:00) 당사 관리팀 (사용인감 필) |
입 찰 일 시 | ? 2018년 10월 19일(15:00) 당사 관리팀 (사용인감 필) |
2. 낙찰자 결정방법 : 당사 예정임대료 이상 최고 임대료 제시자 낙찰
3. 임대보증금 : 금이천오백만원정(\25,000,000-)
4.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보증금 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5. 입찰무효 : 당 사 입찰유의서 제8조에 해당하는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사 관리팀(061-780-711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18년 10월 12일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대표이사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