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 공고게시판
  • 입찰공고

입찰공고

2025년 연간 식자재 등록업체 선정 공고

2025-01-02 58

자세한 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고해주세요

식자재 연간 등록업체 선정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 공고명 : 식자재 연간 등록업체 선정

. 등록품류 : 야채청과류, 어패류, 육가금류, 공산품류

. 계약기간 : 2025. 2. 1 ~ 2027. 1. 31 (2)

2. 공고

. 공고 기간 : 2025. 1. 2 ~ 2025. 1. 12 (11일간)

. 등록공고 방법 : 당사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jirisan),

인근지역 지자체 홈페이지

 

구 분

등록서류 제출

등록업체 심의

등록업체 선정

일 시

2025. 1. 13 . ~ 1. 14

09:00~17:00까지

2025. 1. 16

2025. 1. 23

장 소

당사 지하1층 관리팀

(사용인감 지참)

심의위원회 평가

별도 통보

 

3. 등록자격

. 국가, 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른 공공기관 등에 의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른 법령의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도 같음)

. 부가가치세법 제5조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의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업체이며, 호텔, 콘도미니엄 및 공공기관에 납품 실적(2023. 1. 1 - 2024. 12. 31)이 있는 업체로

당사가 정한 연간 납품실적 보유업체

 

구 분

납품실적

비 고

야채청과류

7천만원

o 납품실적은 품류별 당 사업부 연간 구입

금액을 기준으로 설정

정육가금류

5천만원

어패류

3천만원

공산품류

11천만원

. 납품에 필요한 냉동/냉장차량 소유하고 있는 업체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

. 당사로부터 납품운송시간이 왕복 2시간이내 거리에서 납품이 가능한 업체

. 영업배상 책임보험 가입(11천만원, 1사고당 1억원 이상) 업체

4. 등록 관련서류

. 등록에 참가하는 업체는 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미비 시 심사에서 제외 될 수 있음.

. 제출기간 : 2025. 1. 13 ~ 2025. 1. 14 (2일간)

. 접수장소 : 당사 관리팀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 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함.

. 등록서류

(1) 등록 신청서당사 소정양식】【붙임1

(2)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사본 1

(3)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 각 1

(5)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6) 식품 냉동,냉장탑차 차량등록증 및 차량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각 1

(7) 재무제표 증명원 [2022] 1

(8) 납품 실적 증명원 1붙임2

납품실적증명원 제출 불가할 경우, 납품업체명이 기록된 세금계산서 가능

(9) 영업 신고(허가)증 사본 (원본대조필) 1

(10) HACCP 인증서(인증업체 한함) 1

(11)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12) 업체기초 조사표(당사양식) 1붙임3

(13) 위임장 및 건강보험증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 위임 시) 1

등록서류는 모두 제출하며, 법인등기부등본/ HACCP 인증서는 해당업체 한함

5. 등록업체 선정방식

. 서류심사 : 등록서류 심사

(등록무효 :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상이한 경우 등록심사에서 제외)

. 배점심사 : 식자재 등록업체 배점 기준표붙임4~7

등록 업체를 대상으로 식자재 배점기준표의 점수를 작성하고 심사

. 등록심사 : 2025. 1. 16. ( ) 배점기준표 기준으로 심의위원회 구성 및 심사 후

업체선정

 

. 선정결과발표

- 최종 선정통보는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

- 상기일정은 호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계약 세부 내용

. 계약 기간

- 납품 등록 업체로 선정 시, 2년간 식자재 견적을 제출하여 등록된 업체 중 최저가

제시로 선정된 업체가 납품을 진행

- 계약 기간 중 중간 등록 업체가 있을 수 있으며, 품목별 최대 5개 업체까지 등록

. 품목별 납부 계약 기간

- 등록 업체 중 납품 업체로 선정 될 경우, 야채·청과류 2개월, ·가금류 2개월,

어패류 2개월, 공산품류 3개월 간 선정.

 

7. 기타사항

. 공고문 및 부속서류 내용에 대하여 이견이 있을 시에는 당사의 해석에 따라야 함

. 진행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함

. 공고는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 및 인근지역 지자체 홈페이지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앤리조트()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061-780-7112)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1. 2 .

더케이호텔앤리조트()지리산가족호텔 대표

 
게시판
이전글 이전 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객실 린넨류 제작 입찰 공고 2024-05-23
newsletter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더케이호텔의 각종 최신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