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점 -
식자재 및 소모품류 공급업체 모집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더케이호텔서울 여주점 식자재 및 소모품류 공급업체 모집
나. 품 류 : 식자재 및 소모품류 총 695종(과업지시서 참조)
다. 계약기간 : 2024. 03. 01. ~ 2026. 02. 28.까지 (2년)
라. 납품장소 : 경기도 여주시 점동면 소피아그린길 84
마. 공고내용 : 식자재(농산물, 육류, 수산물, 공산품) 및 소모품류 일괄 공급이 가능한 다수의 업체를 선정하여 연간계약을 체결하고 품류별 단가조정 기간마다 업체별 비교견적을 통하여 품목별 최저가로 낙찰된 업체와 단가계약 체결 및 납품
구 분 |
농산물 |
육류수산물 |
공산품 |
소모품류 |
합계 |
품 목 |
135종 |
93종 |
346종 |
121종 |
695종 |
단가조정 기간 |
1개월 |
3개월 |
6개월 |
1년 |
|
2. 공 고
○ 공고게시일 : 2024. 01.26.(금)
당사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및 나라장터(G2B)시스템(www.g2b.go.kr)
구 분 |
공 고 |
현장설명회 |
등록서류제출 |
등록업체 심의 |
선정결과/공고 |
일 시 |
2024. 01. 26. ~ 02.01(7일간) |
2024. 02. 02. 14:00 |
2024. 02. 02. 02.05(2일간) |
2024. 02.07. 14:00 ~ 15:00 |
2024. 02. 08. |
장 소 |
홈페이지/ 나라장터 |
당사 4층 회의실 |
당사 4층 외식사업팀 *사용인감 지참 |
당사 4층 회의실 |
당사홈페이지 |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등록자격 : 다음과 같은 주요사항 외 기타사항은 과업지시서 참조
가. 「소득세법」제168조, 「법인세법」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업체
나. 2023년도 공공기관, 호텔, 단체급식 등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식자재(농산물, 육류수산물, 공산품) 및 소모품류 연간 총 납품실적 4억원 이상
다. 생산물 배상책임보험(3억원 이상) 가입 업체
라. 납품에 필요한 냉동·냉장 차량을 갖추고, 당사가 지정한 날짜와 시간, 장소로 식재료 납품이 가능한 업체
마. 당사가 주최하는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등록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바.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또는 수도권에 위치한 업체
4.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 : 2024.02.02.(금) 14시 당사 4층 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필수
○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5. 등록 관련서류
가. 등록에 참가하는 업체는 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 시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음
나. 제출기간 : 2024.02.02.(금) ~ 2024.02.05.(월)(2일간)
다. 접수장소 : 당사 외식사업팀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사본에는 반드시 “원본 대조필” 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첨부
라. 등록서류
(1) 등록 신청서 [당사 소정양식]
(2) 사업자등록증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에 한함]
(4) 인감증명서 (원본)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국세 완납증명서(원본) 1부
(7) 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1부
(8) 차량등록증 / 보험 가입증명서(사본) 각 1부
(9) 표준재무제표증명, 표준재무상태표, 표준손익계산서(원본) [2022년] 각 1부
(10) 납품실적 증명 서류 1부
- 납품실적 증명원, 세금계산서, 자사 소정양식(날인필) 중 택일
(11) 영업 신고(등록)증 (사본) 1부
(12)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3억원 이상) 가입 증명서(사본) 1부
(13) 업체 기초조사표 [당사 소정양식] 1부
(14) 회사 소개서 [자유양식] 1부
- 냉장·냉동창고, 분류시스템 등 시설현황 및 서비스 제공 내용
- 타사 대비 우위(단가 또는 품질부문)에 있는 품류 또는 품목군 소개
(15) 위임장 및 건강보험증 또는 재직증명서(대리인 위임 시) 각 1부
(16) 통장(사본) 1부
(17) 기타 관련 요청서류 1부
※등록서류는 모두 제출하며, 법인등기부등본은 해당업체 한함
6. 공급업체 선정방식
가. 선정절차 : 공고 ⇒ 신청서 접수 ⇒ 1차) 서류평가 ⇒ 2차) 내부 심의위원회 심사 (업체별 담당자 회사소개) ⇒ 공급업체 선정 ⇒ 결과 통보 및 계약 체결
나. 선정방법 : 신청업체 중 공고상 자격기준을 갖춘 곳을 대상으로 내부 심의위원회 심사를 통해 업체선정
다. 서류평가 : “식자재 및 소모품류 공급업체 평가 기준표”를 통해 평가(붙임 첨부)
라. 등록심사
(1) 심사 : 당사 심의위원회(내부위원)
(2) 일시 및 장소 : 2024.02.07.(수) 14:00 / 4층 회의실
(3) 심의내용 : 공급업체 서류심사 및 업체 선정
마. 선정결과 발표
- 당사 홈페이지(http://www.thek-hotel.co.kr)공지 및 개별 통지
※ 상기 모든 일정은 당사의 사정상 변동될 수 있음
7. 기타사항
가. 본 모집공고 신청자는 공고내용(과업지시서 및 계약조건 등), 계약관련 법령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나. 제출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 선정과정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최종 선정 이후라도 선정이 취소될 수 있음
다. 제출된 신청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신청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응모 업체의 부담으로 함
라. 공고는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www.g2b.go.kr)에 게시되니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서울 외식사업팀 (☎02-526- 9467)에게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 26.
The-K호텔서울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