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더케이호텔서울 여주점 식자재(공산품류) 단가계약
나. 입찰내역 : 토마토케찹 등 628종(현장설명서 참조)
다. 계약기간 : 2023. 3. 01. ~ 2024. 2. 29.(1년)
라. 입찰일정
○ 공고게시일 : 2023. 2. 09.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www.g2b.go.kr)
※ 상기 일정은 호텔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참가자격
가.「소득세법」제168조,「법인세법」제111조 또는「부가가치세법」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 받고, 종목 및 업태가 해당 품목을 취급 할 수 있어야 함.
나. 당사가 주최하는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다. 나라장터(G2B)시스템 (www.g2b.go.kr)에 이용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생산물 배상 책임보험에 가입(1억원 이상)된 업체
마. 납품에 필요한 차량(냉장,냉동)을 소유하고 있는 업체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이며,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또는 경기도에 위치한 업체
3. 현장설명회
○ 현장설명회 : 2023. 2. 16.(14:00) 당사 4층 회의실 / 사용인감 지참
○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4.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서류등록 : 당사 외식사업팀 방문접수(사용인감 지참)
(1). 제출기한 : 2023. 2. 16.(목) ~ 2. 17.(금) 17:00시한
(2). 제출장소 :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 12길 70 4층 외식사업팀(우편접수 불가)
나.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붙임 1】
(2). 청렴계약 이행각서 1부【붙임 6】
(3). 서약서 1부【붙임 7】
(4).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붙임 8】
(5).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최근 3개월 이내) 원본 각 1부
(7).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증권 1부
(8). 국세 /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 1부
(9). 생산물배상 책임보험(1억원 이상) 가입 증명서(사본) 1부
(10). 차량등록증 / 보험 가입증명서(사본) 각 1부
(1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위임 시)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5. 입찰보증금
○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6.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 입찰제
8.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조(입찰의 무효)에 의함
9. 공지사항
○ 현장설명서와 입찰유의서 등을 적용함.
10. 기타사항
○ 본 공고 내용은 홈페이지(www.thek-hotel.co.kr) 및 나라장터(G2B)시스템(www.g2b.go.kr) 에 게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호텔서울 외식사업팀
(☎ 02-526-946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23. 2. 09.
더케이호텔앤리조트(주)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