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컨텐츠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
  • 공고게시판
  • 입찰공고

입찰공고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편의점 임대차 계약 긴급 입찰공고

2016-12-19 3820

긴 급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편의점 임대차 계약

. 입찰내역

구 분

장 소

면 적

비 고

내 용

당 호텔 지하 1

132.23(40)

전용면적 : 131.04(39.3)

공유면적 : 1.19(0.7)

. 계약기간 : 2017. 1. 1 ~ 2019. 12. 31까지

. 입찰일정

공고게시일 : 2016. 12. 19

당사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 및 인근 지자체 홈페이지

구 분

현장설명회

입찰서 및

등록서류 마감

입 찰

일 시

2016. 12. 23()

14:00

2016. 12. 23()

09:00 ~ 17:00

2016. 12. 26()

14:00

장 소

당사 관리

-사용인감 지참

당사 관리

-사용인감 지참

당사 회의실

(변경시 추후 개별통보)

-사용인감 지참

2. 참가자격

. 편의점 영업 허가 취득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당사가 주최하는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 참가신청을 한 업체

3. 현장설명회

현장설명회 : 2016. 12. 23. (14:00) 당사 관리팀 / 사용인감 지참

위임 시 위임장 제출(직원확인용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증 원본 지참)

-사업자인 경우 제출

4. 입찰등록 제출서류

. 서류등록 : 당사 관리팀 방문접수

(1) 제출기한 : 2016. 12. 23.() 09:00 ~ 17:00시 한

(2) 제출장소 :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로 317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061-780-7119)

. 입찰등록 제출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 1붙임 1

(2)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붙임 2

(3) 서약서 1붙임 3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사업자인 경우)

(5) 법인등기부 등본 1(개인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최근3개월 이내) 원본 각1

(7) 입찰보증금 또는 이행(입찰)보증증권 1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원본 각1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사업자인 경우 대리인 제출 시)

- 위임 시 가족 또는 직원임을 확인할 수 있는 건강보험증 사본 지참

*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후 제출

5. 입찰보증금

입찰가격 총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등록마감일까지 현금 또는 당사가 인정하는 보증서 등으로 납부해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6.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7. 낙찰자 결정방법 : 당사 예정임대료 이상 최고 임대료 제시자 낙찰

8. 임대보증금 : 금이천오백만원정(25,000,000-)

9.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됩니다.

10.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당사 입찰유의서 제10(입찰의 무효)에 의함

11. 공지사항

입찰유의서 등을 적용함

10. 기타사항

본공고 내용은 홈페이지(www.thek-hotel.co.kr/jirisan)에 게시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업무에 관한 사항은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관리팀(061-780-7119)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6. 12. 19.

더케이호텔앤리조트() 지리산가족호텔 대표

newsletter
뉴스레터를 신청하시면 더케이호텔의 각종 최신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