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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객실정비 입찰 공고(수정)

2023-02-23 595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객실정비 용역 계약

 

2. 입찰일정

 

구 분

공고일

입찰등록 마감

가격 입찰

제안서 발표

낙찰자 협상

및 선정

일 시

2. 15 ~

2. 24. 18~

2. 27. 14~

2. 28~

장 소

-

서류 : 당사제출

입찰 : 누리장터

PT : 당사

 

별도의 현장 설명회는 없으며, 당사 방문시 2. 21일 내방 및 설명 가능

입찰서류 : 우편 접수 가능하며, 224일 도착분에 한함.

 

3. 대상시설

 

구 분

내 용

비 고

호 텔 명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

 

위 치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로 317

 

대지면적

36,467

 

연 면 적

16,628(객실 134)

지하 1, 지상 7

용 도

숙박시설 (가족호텔)

객실 내 취사시설 구비

4. 객실 수량 및 형태

 

형 태 별

층 별

17평형 양실

20평형 양실

20평형 한실

23평형

38평형

비 고

()

양실

한실

전면

전면

후면

전면

후면

후면

후면

전면

면적()

()

35.3

(11)

41.0

(12)

41.0

(12)

41.0

(12)

41.0

(12)

47.9

(15)

47.9

(15)

82.1

(25)

-

기준인원

3

4

4

4

4

5

5

5

-

2

 

 

 

11

11

 

2

 

24

3

4

 

 

11

11

 

2

 

28

4

4

 

 

11

11

 

2

 

28

5

4

7

6

2

3

2

 

 

24

6

4

5

5

 

 

2

 

 

16

7

4

1

5

 

 

2

 

2

14

20

13

16

35

36

6

6

2

134

수용인원

60

52

64

140

144

30

30

10

530

5. 계약기간 : 2023316~ 2026315(3)

계약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할 경우 2026315일까지 계약을 보장하며, 매년 갱신 계약함.

(최저임금 및 물가 변동에 따른 도급금액 반영)

- 업무수행능력 평가 결과에 따라 연장 계약 가능

6. 계약인원 : 최소 인원 (관리자 , 객실정비 )

관리자 : 현장소장 또는 서무, 총괄 객실정비 등의 업무 수행 가능한자.

7. 예정가격 산출 방법

. 객실 추정 판매 실수 : 17,000(9.5개월 기준)

- 산출근거 : 27,066(2022년 판매실수) X 80% (연박 반영한 청소 객실비율) X 9.5/12개월

. 예정가격 (입찰 가격 산출 근거)

 

- 고정인건비 (고정인원 X 9.5개월. , 1개월 20.8일 근무 기준)

- 추가 객실 청소비 (1실당 추가 청소비로 고정인원이 청소 할 수 있는 객실 외 추가 청소 객실)

(17,000고정인원 9.5개월 청소 객실수) X 1실당 단가 금액

고정인건비와 추가 객실청소비를 합한 금액을 입찰 금액(부가세 포함)으로 제시

관리자 1명은 객실청소 제외로 가정하여 산출,

인건비는 최저임금 이상으로 제시하며, 별도의 하한선은 없음.

 

8. 정산방법

(1) : 매월 고정인건비와 추가 인건비를 매월 지급

(2) : 매월 청소객실 수만큼 지급

=> 매월 비용 지급방식은 1, 2안 선택 가능하나, 2안 선택시 제안서 평가에 추가 점수 반영

9. 입찰방법

. 방 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 제안서평가 80%와 가격평가 2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후, 협상에 의거 낙찰자 선정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배점 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 기타사항 : 제안서 평가 전에 누리장터를 통해 입찰 금액을 입력후, 제안서에 산출근거 표기

10. 입찰 참가자격

. 공고일 기준 자본금 1억원 이상인 업체

. 사업자등록증상 종목 및 업태가 도급용역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법인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거 공중위생영업신고(영업신고증, 위생관리용역업)를 받은 업체

. 입찰 공고일 기준 3년 이내 134실 이상의 관광 숙박시설업의 객실청소 용역 업무를 수행하였거나 수행하고 있는 업체

- 단일 계약으로 하나의 단지 내에 있는 복수 건물도 인정

. 당사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파산법, 화의법, 회사정리법에 의한 부도, 파산, 법정 및 은행관리 대상업체(동 절차 중에 있는 업체 포함)가 아닌 업체

. 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 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 승계를 한다는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제출업체

. 누리장터 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11.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을 당사 입찰 유의서 제3조에 의거 입찰 등록마감일까지

납부 (현금 또는 보증보험 증권),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 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함.

12. 입찰의 무효 : 유효한 입찰가가 없을 경유 (당사 입찰 유의서 제8조 및 제10조에 해당하는 경우)

13. 입찰등록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당사 소정양식)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3개월 이내) 1

. 공중위생관리법에 의거 영업신고증 또는 위생관리용역 신고증 1.

. 입찰보증금도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 (입찰금액의 5/100 이상) 1

. 금융거래 이상 유 무 확인서 또는 거래은행양식 1

. 용역 제안서 1(PT 발표용)

. 청렴이행각서 및 서약서(당사 소정양식) 1

. 법인인감증명서 (3개월 이내, 사용인감계 : 해당시) 1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당사 소정양식) 1

- 이행실적증명서

-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사본(원본대조필) 첨부

- 건축물관리대장(실적에 해당하는 건물) 원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지방세), 기업신용평가서 각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참석시) 1

- 제안서 발표(PT)시 제출 가능

. 업체 대차대조표 (최근 결산자료)

.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당사 소정양식)

. 기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한 서류

입찰서류는 우편접수도 가능하며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도착분에 한함

 

14. 기타사항

. 찰참가자는 실적증명서 및 입찰관련 서류 등을 위조 또는 변조하여 제출할 경우 입찰의 무효 및 향후 입찰참가에 제재조치를 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조건 등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열람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팀 (061)780-711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2월    14일

 

 

더케이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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